본문 바로가기

통장

SH 수협은행 이체수수료 무료 통장 "SH 내가만든 통장"


안녕하세요. 수협은행에서 나온 이체수수료 무료 통장인 SH 내가만든 통장 소개입니다. 


연 최고 금리 세전 1.7%까지 금리를 제공하며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. 


SH내가만든 통장은 전자금융 당행 , 타행 이체 수수료 무료입니다. 



SH 내가만든 통장의 적용 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일별잔액적용금리
지정금액 이상시지정금액 (100만원 이상 10억원 이하)1.6 (비대면 가입시 0.1 추가)
지정금액초과 ~ 지정금액의 2배1.4
지정금액의 2배 초과금액1.1
지정금액 미만시0.1
해지시 (해당 이자계산기간 전체)0.1



수협은행은 1금융이라 예금자 보호가 5,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자유 입출금 예금중에서 이자가 꽤 괜찮은 SH 내가만든 통장입니다. 


수협 계좌를 사용하시는분중 이체수수료를 내고 계신분은 SH내가만든 통장으로 변경도 고려해봄직 합니다.


이상으로 SH내가만든 통장의 리뷰를 마칩니다. 


감사합니다.